미스터 트롯에 출연하면서 유명해진 영탁은 사실 2007년도에 발라드 가수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2013년도에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했습니다.

2020년도 미스토 트롯에 참가하면서 막강한 실력을 뽐내었습니다. 그럼 영탁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탁 프로필

출 생 : 1983년 5월 13일(만 37세), 경상북도 문경시

키 : 178 cm,

몸무게 : 67 kg

혈액형 : O형

학 력 : 영가초등학교, 안동중학교, 안동고등학교, 청주대학교(언론정보학/학사), 국민대학교 종합예술대학원(실용음악 작곡/석사)

데 뷔 : 2007년 '사랑한다'

영탁은 데뷔 전부터 '하비넷', '탑보컬'과 같은 아마추어 음악 사이트에서도 가창력이 높기로 유명하였으며, '지방아이들소울'이라는 팀을 결성해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우승한 기록이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기 전까지 가이드 보컬, 개인 보컬 강사 활동, 애니메이션 OST 등 다양한 활동을 하였습니다. 2016년 3월 14일 트로트 가수로서 데뷔곡인 '누나가 딱이야'는 크게 인기를 끌지 못했지만, 본인의 경험이 들어간 자작곡 '니가 왜 거기서 나와'는 나름 인기를 모았습니다.

 

2019년도 말에 출연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영탁은 선을 수상함으로써 인지로와 인기를 얻어 가수로써의 전성기를 맞게 되었습니다.

 

영탁 노래 모음

3옥타브를 넘나드는 고음과 정확힌 기교 및 음정을 가진 미스터 트롯의 대표 주자 중 한 명 영탁이 부른 영상 및 노래를  즐겁게 감상하시고 행복한 시간 되시길 기원합니다..

영탁 미스터 트롯 방송 화면입니다. 영탁이 부른 노래를 모음한 영상입니다.

 

 

 

영탁 노래 34곡을 모아둔 영상도 있습니다. 재생시간이 무려 1시간 49분이나 되네요. 먼길을 나설 때나 소파에 누워서 편히 집에서 쉴 때 틀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탁 노래 모음 어플다운

영탁 노래를 들을 수 있는 어플(앱)이 많이 있습니다. 핸드폰으로 구글 플레이를 검색해서 영탁 노래 모음이라고 검색하시면 들을 수 있는 어플이 많이 뜹니다. 어플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셔서 필요하실 때 듣고 싶은 노래를 언제든지 편히히 들으실 수 있습니다. 

위 어플들 중에 가장 왼쪽의 어플의 리뷰를 보았는데요, 이용하시는 분들의 어플 이용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앱에 대한 평가도 좋기 때문에, 영탁 씨 노래만 따로 듣고 싶으시다면, 꼭 한번 사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영탁! 성공을 기원하며

2020년 3월 16일 TV 조선 9시 뉴스에 영탁은 출연했습니다. 출연했을 때 영탁은 " 살고 볼 일이다. 무대보다 더 떨린다. 국민 여러분이 사랑을 주신 덕분이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영탁은 무명 시절이 아주 긴 가수였습니다. 자신이 재능이 없는 게 아닌가, 열심히 하고 있는데 왜 빛이 보이지 않는가라는 생각도 많이 했다고 합니다.

아르바이트 쪽은 음악보다 더 재능이 없어서 조금만 더 버텨보자고 했는데 어쩌다 보니 뉴스에도 나오게 되었다고 말을 했습니다. 힘들 시기를 잘 견뎌내고 이제 빛을 보게 된 영탁! 앞으로도 꽃길만 걷기를 기대합니다.

 

 

관련글

 
 

 

 

미래행복부자 입니다.

제 글이 재미있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