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생활에 꼭 필요한 것이 바로 카드입니다. 씨티은행 카드를 사용하신다면 누구나 고객센터로 전화를 거는 경우가 발생할 것입니다. 비밀번호 변경, 분실 실고 등 여러 가지 상황이 발생되었을 때 특히 번호를 찾게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 씨티카드 전화번호 확인 및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하기 전에 자주 묻는 질문 확인하기

네이버에서 '씨티카드 고객센터'라고 검색을 해봐도 ARS 전화번호를 바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 전화 전에 자신이 물어볼 질문이 대부분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일 수도 있으므로,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이트에 최하단으로 내려가면 고객센터 밑에 고객상담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고개센터 자주묻는 질문(FAQ)이 열리는데요, 이곳에서 자신에게 해당하는 질문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주로 묻는 질문 확인

많은 사람들이 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을 수 있으므로, 시티은행 상담원과 상담하기 전에 잘 정리된 답변을 확인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중에 '지정 단말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의 경우에 조회수가 6642건이나 되는 것을 보면, 생각보다 같은 질문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기

위와 같이 검색하는 방법 외에도 바로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물어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많이 찾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씨티카드 : 1566 - 1000 (카드 관련 각종 민원 및 고객지원 전화번호)

* 카드관련 사고 신고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 외의 업무는 평일 기준 09 ~ 18시까지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저장

본인이 소지하고 있는 카드의 뒷면을 보시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지만, 카드를 분실했거나 폰으로 인터넷에 접속을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되면 당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분실의 경우에는 바로 신고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그래서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본인의 폰에다가 저장을 해두고, 필요한 상황이 되면 바로 연락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해 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미래행복부자 입니다.

제 글이 재미있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