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이상형 만들기가 뜨고 있습니다. 사실 본인만의 이상형이 다들 있으실 텐데 막상 정확하게 표한하기가 어려운데요. 이 기회에 어플을 이용해서 한번 그려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그래서 이상형 만들기 픽크루(picrew)를 이용해서 만들어 보겠습니다. 재미로 한번 해 보고 그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형 만들기

이 사이트를 만든 곳은 일본인데요. 크롬으로 접속하면 바로 한글로 번역이 가능하니다. 처음 일본사이트에 접속하면 창에 왼쪽 그림과 같이 뜨는데요. 한국어를 선택하시고, 일본어 항상 번역을 체크하시면 편하게 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완벽하게 번역은 하지 못하지만 사용하는 게 크게 지장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크롬이 집에 없으시다면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익스플로러보다 웹 속도가 빠르고, 요즘에는 크롬으로 최적화된 웹도 많기 때문에 사용하기 편합니다. 한번 다운로드 받아서 써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구글에서 크롬을 치시면 바로 다운받아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익스플로러에 2배에 가까운 속도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형 만들기 

이상형 만들기 과정을 캡쳐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먼저 아래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아래 그림과 같이 메인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picrew.me/

이상형 만들기 기본 사진 

이상형 만들기 기본 사진입니다. 기본 사진을 누르면 베이스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은 많은 사진들이 없데이트 되어서 많은 베이스 사진이 있습니다. 제가 기본이 되는 사진들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캡쳐하지 못한 사진이 정말 많으니 들어가서 재미있게 꾸며 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

이상형 만들기 기본틀

위의 화면에서 본인이 원하는 옵션들을 클릭하면 화면이 변합니다. 예를 들면 헤어스타일을 누른다면 바로바로 베이스 그림의 머리 모양이 변하게 됩니다. 이렇게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눈 스타일, 입술색깔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국은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얼굴을 선택하게 되고, 그것이 이상형에 가깝다고 해서 사람들이 이상형 만들기라고 부릅니다.

 

이상형 만들기 하는 법

그럼  이상형 만들기 베이스 사진을 선택후 이상형을 한번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얼굴 형선택

일단 얼굴형을 위에 얼굴형으로 선택하구요.

헤어스타일 색깔, 앞머리 옆머리등을 전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앞머리, 옆머리, 뒷머리 스타일을 다양하게 조합이 가능
눈썹 선택

저는 마지막으로 위의 눈썹을 선택하고 이상형 캐릭터를 만들었습니다. 여러 가지를 적용하고 눌러보면서 만들어보니까 제 이상형이 많다는 것을 느꼈네요. 정말 괜찮은 조합이 많이 나오네요. 상당히 재미가 있네요. ^^

 

완성을 누르면 저렇게 이쁜 곰돌이(?)가 액자를 만드는 화면이 나옵니다. 잠시 후에 본인이 만든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형 만들기로 카톡 프사나 이미지로 사용하셔도 될 듯하네요. ^^. 저는 위의 저 이미지로 이상형 만들기 썸네일을 만들었는데요. 제 썸네일 보고 들어오신거 맞으시지요? ^^

각 캐릭터마다 주로 고를 수 있는 옵션이 다릅니다. 아래의 남성의 경우는 얼굴형과, 헤어스타일, 코를 많이 변경할 수 있네요. 제가 남자라 남자캐릭터는 별로 관심이 없지만, 이렇게 생겼으면 좋겠다라는 느낌이 드는군요. 제일 오른쪽 사진은 약간 강동원 느낌이 나는군요.

얼굴형, 헤어스타일, 눈섭, 코등으로 이미지를 편집 가능

남성, 여성 이상형 뿐만아니라 캐릭터도 꾸며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잘 그려진 사람 인물부터, 간단한 캐릭터, 그리고 스케치가지 정말 다양하게 골라서 그릴 수 있습니다. 일단은 저는 그 중에 하나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귀여운 캐릭터가 하나 선택해 보았습니다.

고양이 귀를 하고 있는 캐릭터의 얼굴형을 선택하고, 좌우의 눈을 선택합니다. 저는 웃는 입모양을 좋아하니까, 웃는 입모양으로 선택했습니다. 짠~ 저와 같이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정말 귀엽네요. 만약에 어린 딸이 있다면 같이 캐릭터를 만들어 본다면 정말 좋아할 것 같네요. ^^

이상형 만들기 사이트에 있는 각종 캐릭터를

아까 전에도 말씀드렸듯이, 위에서 보시는 그림과 같이 정말 많은 캐릭터가 있습니다. 각 캐릭터 마다 표정 및 스타일 이 다르기 때문에 만들어 보신다면 정말 낌이 확연히 다르구나라고 느낄 수 있으실 것입니다. 사이트로 꼭 접속하셔서 수많은 이상형 만들기로 재미를 느껴보세요. ^^

미래행복부자 입니다.

제 글이 재미있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